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Blog Article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가성비, 마사지사들의 실력, 그 밖의 서비스 등등 많은 것을 따져봤죠. 여러 가지 마사지샾을 블로그, 트립 어드바이져, 구글을 통해 알아봤어요. 해당 할인은 아리스파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여운 인테리어와 함께 많은 직원을 고용해서 최근 교민들에게까지도 관심을 받고 있는 업소인데요. 직원들이 어리고 귀엽게 생긴 애들이라 흐뭇하게 마사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픽업 및 드랍도 가능하며 예약 방문을 하셔서 90분 코스로 이용하시면 딱 좋습니다.


허벌 스파는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지만, 방문 전 예약을 하면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허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HerbalBoutique입니다. 허벌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허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글은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각 마사지샵과 스파의 서비스와 예약 방법 등을 비교해 보았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수원오피 다낭의 동탄오피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동탄오피 먼저 다낭에는 많은 붐붐 마사지 수원오피시흥오피 업소가 있습니다
크게는 로컬 마사지 업소들이고 이곳은 붐붐이 가능하면 VIP 라고 써 있습니다. 하지만 로컬 업소이다 보니 소통 부터 꽉 막혀있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말도 안되는 폭리로 가격을 받기 때문에 베트남 현지 문화를 잘 아시지 않는 이상 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업소들은 다낭에 방문 하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되고 있고 과거 유명했던 다낭 화월루의 뒤를 이어가는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 하면 다낭에서는 화월루가 최고 였지만 코로나 시국을 끝내 못버티고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퀸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이 외에도 다낭 마사지샵 한스파는 예약 후 방문하는 경우 더 세심하고 다양하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베트남 다나의 유명한 마사지 숍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결과물 제법 만족스러워용~엄지발가락 진짜 이쁜 빤짝이인데사진에 안 담겨서 아쉽다,,ㅎ무료로 2가지 컬러 섞어서 가능했고아트없이 컬러만 하는걸로 40분정도 소요됐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샤워젤이 있다.전에 보라카이 여행갔다가 받았던로컬마사지샵에서샤워실 물이 안 내려가는 바람에큰 충격을 받았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여긴 호텔 수영장처럼 깔끔해서 좋았다. 6시간 동안 한 자세로 비행기를 타고 간우리를 위한 배려의 시작은바로 마사지다! 체크인 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한시장 구경도 하고 마사지도 받으면서패디를 받고자 유명한 투란스파로 예약을 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발씻기와 손톱관리, 발톱관리부터 시작해서 두피관리나 오이팩, 안면마사지까지 풀코스로 관리해주는데요. 허벌스파는 네 군데의 지점이 있는데요, 모두 인근에 마주보고 있는 형태이고 서비스는 동일해요. 지점이 네 군데라 예약에 안정성이 더해진다는 것도 장점이랍니다. 마사지만큼은 제가 추천드린 업소에서 힐링하시면서 중간중간 쌓인 피로를 해소하시면서 일정을 보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저야 전문 경영인까지는 아니지만 그 정도로 경제발전이 눈부시게 이뤄지고 있는 도시가 바로 다낭입니다. 그리고 다낭에 힐튼 호텔도 들어온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